사랑,감동,행복을 드리는 오산한국병원이 되겠습니다. TEL:031-379-8300
병원장 인사말

> 병원소개 > 병원장 인사말

여러분들과 항상 함께하는 오산한국병원이 되겠습니다. 병원장 조한호 배상

 

개원 17주년을 맞이하여...

 

2021년 신축년을 맞이하여 여전히 수그러들지 않는 코로나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지난 시간을 돌이켜보면서 여러 가지 상념에 젖어 봅니다.


어떠한 어려움 속에서도 꿋꿋이 우리병원을 지켜온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참 세월이 많이 흘렀습니다.


이제 반백이 되어버린 저의 모습을 보면서 변함없이 저와 함께했던 여러 동료들의 주름과 흰머리에 숙연한 마음뿐입니다.


또한 변함없이 우리병원을 믿고 찾아주시는 우리 오산 시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 인사 올립니다.


‘위기는 기회다.’라는 말이 있지 않습니까?


코로나로 인해 병실 부족 현상이 심각할 때 과감하게 코로나 거점병원으로서 역할을 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다행히 신축한 별관동이 일반 환자분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아 가능했던 일이었습니다.


오산시뿐 아니라 주변 인구 60만을 책임지는 병원으로써 뇌 심혈관 센터를 운영했던 일 또한 잘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이제 심장 질환뿐 아니라 뇌혈관 질환에서도 경기 남부권에서 우월한 병원으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응급의료센터로 지정된 지 2년 만에 명실공히 인근 지역의 응급상황에 대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8분의 응급의학과 전문의를 비롯하여 약 50분의 응급의료센터 의료진들이 24시간 풀가동하여 어떠한 응급상황에서도 발 빠르게 대처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지역 책임병원으로써 관내의 의료기관과 긴밀히 소통하여 중복 의료를 피하고 빅데이터를 확보하여


타지역 상급병원으로 전원을 줄여 사회적 간접비용을 줄이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건강검진에 더욱 매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는 치료적 개념보다는 예방적 건강검진을 활성화시켜


건강한 노후 100세 시대를 맞이해야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인력개발, 적합한 구조 변화 등 소프트웨어 개발이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추후 새로운 고성능 CT 및 쾌적한 환경에서 검진을 진행할 수 있는 검진 버스도 도입 예정입니다.


코로나는 곧 정복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다시 한 번 재도약을 위한 힘찬 발걸음으로 우리 모두 손잡고 함께 나가도록 합시다.


감사합니다.

 

2021년 5월 개원기념일을 맞이하여


병원장 조 한 호 배상


네이버TV
네이버블로그
카카오톡플러스친구
페이스북
유투브
종합건강검진센터인공신장실고객지원상담센터비급여진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