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감동,행복을 드리는 오산한국병원이 되겠습니다. TEL:031-379-8300
병원뉴스

> 고객서비스 > 병원뉴스

병원뉴스

오산한국병원&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 의료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산한국병원 작성일18-05-08 11:30 조회250회 댓글0건

본문

오산한국병원(병원장 조한호)은 2018년 5월 2일 본원 신관 지하 1층 회의실에서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와 의료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협약식에는 오산한국병원 조한호 병원장외 6명,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 유관진 이사장외 3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 유관진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우선 두 단체가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대단히 기쁩니다. 오산한국병원은 경기남부를 대표하는 의료기관으로 진료, 장비, 시설 모든 면에서 가장 우수한 종합병원입니다. 별관 완공과 함께 경기도를 대표하는 종합병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습니다.

 

이어서 조한호 병원장은 “본원은 올해 14주년을 맞이하였고 상급병원을 제외한 대학병원과의 경쟁을 위해 별관 증축 공사 중에 있으며 올해 6월이면 500병상 규모에 70여명의 의료진과 함께 중증질환자 치료에 박차를 가하고자 합니다. 오산시자원봉사센터와의 협약을 통해서 자원봉사자와 직원들의 치료 및 진료편의 제공을 위해서 힘쓰겠다”라고 하였습니다.
 
 사회자의 진행 하에 양 기관 대표의 협약서 서명 및 협약서를 상호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준비한 경기도 우수자원 봉사자 할인가맹점 현판식을 가졌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서 양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네이버TV
네이버블로그
카카오톡플러스친구
페이스북
유투브
종합건강검진센터인공신장실고객지원상담센터비급여진료비